본문 바로가기

Soccer Games and Broadcast

그때 나는 내가 되기로 했다 재방송 다시보기 12회 방송시간 회차정보 정승제 방송시간 8월 9일

 

 

tvN 새로운 인사이트 다큐멘터리

 

시사교양프로그램 그때 나는 내가 되기로 했다 다시보기 재방송 정보

 

 

 

 

 

 

 

 

 

 

 

 

 

 

 

 

 

 

 

 

 

 

 

1. tvN 그때 나는 내가 되기로 했다 프로그램 정보

 

지상파, 종편, 케이블 TV 프로그램 실시간 스트리밍 및 다시보기 정보

 

https://banega.tistory.com/1255

 

TV 지상파 종편 케이블 다시보기 무료 유료 사이트 정리 라이브 스트리밍 고화질 온에어 스마트

지난 방송 다시보기 및 실시간 TV 스트리밍 지상파 종편 케이블 방송 정보 * 유료 1) 네이버 시리즈 https://serieson.naver.com/broadcasting/home.nhn?isWebtoonAgreePopUp=true - 네이버시리즈를 통해 다시..

banega.tistory.com

 

 

- tvN에서 새로 시작하는 인사이트 피플, 석세스 다큐멘터리

- 절대 안돼라는 만들을 뒤집어버린 출연진 등장

- 세상을 바꾼 젊은 혁신가들 출연

- 성공, 실패의 기로에서 한 선택들, 선택의 이유들을 조명

 

 

 

- 그들의 결정적인 순간으로 함께 떠나는 프로그램

- 방송시간 : 매주 화요일 19:50

- 방영일자 : 2020년 10월 6일 첫 방영 예정

- 몇부작 : 8부작

- 연출 : 임세빈

 

 

2. tvN 그때 나는 내가 되기로 했다 출연진 정보

 

 

- 김창한 크래프톤 대표 (배틀 그라운드)

- 리아킴 수석 안무가 (유투브 구독자 2천만명)

- 김동환 대표 (온라인 핸드메이드 마켓 아이디어스 운영)

- 이문주 대표 (푸드 컴퍼니 쿠캣 대표) 등

 

 

3. tvN 그때 나는 내가 되기로 했다 1회 예고

 

 

 

* 출연 : K-게임의 세계화를 이끈 CEO 김창한

 

- 16년이나 실패한 개발자

- 배틀그라운드의 아버지

- 16년간의 3번 실패 스토리

- 전세계를 사로잡은 K-게임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공개

- 16년을 불안정한 게임 개발에 몰두했던 그의 이야기

- 2020년 10월 6일 19:45 공개

 

 

 

 

4. tvN 그때 나는 내가 되기로 했다 방송시간 재방송 편성정보

 

 

* tvN

 

- 화요일 : 19:45

- 수요일 : 10:20

- 금요일 : 11:00

 

 

5. tvN 그때 나는 내가 되기로 했다 다시보기 정보

 

 

 

 

 

 

 

 

 

 

 

 

 

 

 

 

 

 

 

1) 네이버 시리즈

 

https://serieson.naver.com/broadcasting/home.nhn?isWebtoonAgreePopUp=true

 

네이버 시리즈온 : 방송

최신 영화와 방송,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감상하세요.

serieson.naver.com

 

 

- 네이버시리즈를 통해 다시보기할 수 있다.

- 편당 이용료는 1,650원이며 일주일동안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 다운로드 후 PC 2대, 스마트폰 3대까지 이용 가능하다.

 

 

2) 티빙 (Tving)

 

http://www.tving.com/main.do

 

TVING

티빙 오리지널부터 tvN, JTBC, Mnet, OCN 등 최신 인기 드라마와 예능, 독점 영화까지 지금 스트리밍하세요.

www.tving.com

 

 

- 티빙 사이트에서도 다시보기할 수 있다.

- 편당 이용료는 1,650원이지만 이용권 구매시 더욱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 무제한 이용권은 월 5,900원이다.

- 무제한 플러스의 경우 더욱 우수한 화질로 감상할 수 있으며 더 많은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 가격은 월 9,900원이다.

- 무비 프리미엄은 영화 섹션이므로 드라마와는 관련이 없다.

- 다운로드 및 스트리밍 둘 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