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ccer Games and Broadcast

[나는 트로트 가수다 재방송] MBC Plus 나는 트로트 가수다 다시보기 박서진 문주란 조항조 방청 편성표 금잔디





원조 트로트 가수 7인의 경쟁


고품격 음악 경연 나는 트로트 가수다


재방송 및 다시보기 정보







1. 나는 트로트 가수다 프로그램 정보


- 예전 방영되었던 나는 가수다 형식

- 명절 특집으로 방영되었던 나는 트로트 가수다가 인기를 끌면서 정규 프로그램으로 방송 확정

- 2011년, 2012년 두 번 방송되어서 큰 인기를 끌었던 프로그램

- 기획 : 조범

- CP : 장재혁

- 연출 : 임연정, 김용희, 이영훈, 신동우, 김집미, 김동원, 권수정, 이현경, 이은정 등

- 작가 : 김다연, 유은희, 김아림, 임지은, 윤정선 등





2. 나는 트로트 가수다 출연자 정보



- 총 7인의 가수 참여




* 조항조


- 40년차 트로트 가수

- 남자라는 이유로, 거짓말, 만약에, 사랑 찾아 인생 찾아


* 김용임


- 라이브의 여왕

- 트로트의 교과서

- 사랑의 밧줄, 부초같은 인생, 열두줄




* 금잔디


- 10년 무명 고속도로의 여왕

- 일편단심, 오라버니


* 박구윤


- 트로트계 재간둥이

- 작곡가 박현진의 아들

- 뿐이고, 나무꾼





* 박혜신


- 차세대 트로트 스타

- 의정부 터미널, 화끈하게 신나게


* 조정민


- 피아노 전공 음대 출신

- 트로트계 샛별

- 곰탱이, 슈퍼맨





* 박서진


- 박자를 타는 남자, 장구 퍼포먼스

- 트로트 계의 아이돌

- 밀어 밀어, 사랑할 나이



3. 나는 트로트 가수다 방청 신청




https://www.mbcplus.com/web/event/view.do?seq=211&tab=ing&pageIndex=1



- 위 사이트에서 하면 된다.

- 3차 방청 신청은 2월 3일까지이다.

- 이후 모집은 추후 공개된다.



4. 나는 트로트 가수다 재방송 정보



* 본방 : 매주 수요일 22:00


- 본방 채널 : MBC 드라마넷, MBC ON, MBC Every1, MBC Music, MBC Sports 플러스 5채널 동시 방송


* 재방송 정보




* MBC


- 금요일 : 00:30


* MBC 드라마넷


- 일요일 : 09:40


* MBC Every1


- 목요일 : 01:20 / 11:00

- 금요일 : 21:50

- 토요일 : 09:40

- 일요일 : 07:50 / 21:00


* MBC Music


- 수요일 : 23:40

- 금요일 : 10:00

- 일요일 : 20:30



5. 나는 트로트 가수다 다시보기 정보




1. 네이버 시리즈


https://serieson.naver.com/broadcasting/home.nhn?isWebtoonAgreePopUp=true


- 네이버시리즈를 통해 다시보기할 수 있다.

- 편당 이용료는 1,650원이며 일주일동안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 다운로드 후 PC 2대, 스마트폰 3대까지 이용 가능하다.

- 인터페이스가 좋아 다시보기 사이트 중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사이트이다.



2. 웨이브 (Wavve)


https://www.wavve.com/index.html


- 웨이브를 통해서도 다시보기 할 수 있다.

- 위 방법과는 달리 편당 이용료가 아닌 월 정액권을 구입해서 시청할 수 있다.

- 다시보기 뿐만 아니라 스트리밍도 가능하다.

- 지상파 3사 및 종편채널, 몇몇 케이블까지 시청 가능하며 월 이용료는 7,900원이다.

- 신규고객의 경우 프로모션 혜택도 있다.



3. MBC Plus 홈페이지


https://www.mbcplus.com/web/program/contentList.do?searchCondition=001003&programMenuSeq=478&programInfoSeq=135


- 사이트에 클립영상 및 다시보기를 지원한다.

- 몇몇 클립영상들은 무료이며 전체 다시보기는 아직 업데이트가 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