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nsfer Market

[여름이적시장] [김영권 베식타스] 김영권 베식타스 이적 급물살, 귀네슈 품에 안기나?


[여름이적시장 한국인 2호 해외축구 이적이 될 것인가? 김영권 베식타스]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 맹활약한 대한민국 국적의 수비수 김영권이 베식타스의 관심을 받고 있다.


fotospor.com 기사에 따르면 김영권은 베식타스 보드진과의 미팅이 잡혔고 이적이 성사될 가능성도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기사 원문 : http://www.fotospor.com/haber-besiktas-young-gwon-kimin-menajerinden-rakamlari-aldi-292926



[터키 현지 기사, 김영권 - 베식타스 보드진 미팅]



현재 터키 1부리그 (Super Lig)에 소속되어 있는 베식타슈는 FC서울과 터키 대표팀을 맡은 이력이 있는 세뇰 귀네슈가 감독으로 있는 팀이다. 지난 시즌 베식타스는 2위를 기록하였으며 1위인 바삭세히르와는 불과 승점 1점 차이였다.


또한 올해 챔피언스리그에선 라이프치히, 모나코 등을 꺾으면서 조 1위로 챔피언스리그 조별예선을 통과하는 등 저력을 보여준 팀이다. 비록 16강에선 바이에른 뮌헨에게 패하면서 떨어졌지만 세뇰 귀네슈 감독의 진가를 알기엔 충분했다.


현재 베식타스에서 뛰는 유명한 선수로는 크로아티아 국가대표팀 수비수 도마고이 비다, 포르투갈 대표팀 수비수 페페, 스페인 국적의 공격수 알바로 네그레도, 활동량이 뛰어난 미드필더 게리 메델 등이 있다. 김영권이 이적이 이루어질 경우 이 선수들과 함께 뛸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면서 TV예능 프로그램에도 데뷔할 김영권, 과연 해외진출의 꿈이 이루어질 지 기대된다.